E고객센터
e고객센터
라인
고객님을 위해서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.
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자가조치가이드

자가조치가이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가조치 가이드 영상으로 문제점을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.

디지털TV가 안됩니다. - 셋톱박스 리셋 방법

  • STEP 1 리모콘이나 TV본체에 [전원]을 눌러 TV를 켜주세요.(TV가 켜져있을 경우 생략)

  • STEP 2 셋톱박스 뒷면의 [전원] 스위치를 껐다가 다시 켜시면 셋톱박스가 리셋 됩니다.

    OCAP520 셋톱박스
  • STEP 3 3분 후 셋톱박스 정면에 시간이 표시되면, 리모콘의 [케이블(셋톱) 전원]을 눌러주세요.

    OCAP520 셋톱박스
  • STEP 4 TV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. 셋톱박스 정면부에 채널번호가 표시되면 셋톱박스는 정상 작동 중입니다.

    OCAP520 셋톱박스
  • STEP 5 TV에 신호없음이 표시되면 리모콘의 외부입력 버튼을 2-3회 또는 2-3초 길게 여러 번 눌러 [컴포넌트] 혹은 [HDMI] 메뉴를 선택합니다.

    OCAP520 셋톱박스
  • ※ 자가 조치 전 TV와 셋톱박스 후면부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.

    OCAP520 셋톱박스

※ 그래도 TV 나오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(T. 055-740-3001)로 전화주세요.

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
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
  • 카카오톡
  • 네이버블로그